google-site-verification=6gOZRPb5ZX5BrRkInqsUPgCnM13YD90_xoT-bVahW0I 너는 나의 봄 총정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너는 나의 봄 총정리!

방송 정보

by 삼단합체 2021. 8. 3. 20:25

본문

너는 나의 봄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갑작스럽게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사람들이 모이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려낸 너는 나의 봄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몇부작인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너는 나의 봄은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로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총 16부작으로 구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끌어안은 채로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던 도중에 살인사건이 벌어지게 된 건물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아낸 너는 나의 봄 인물관계도와 줄거리부터 보겠습니다.

너는 나의 봄 주연 배우

드라마 제목 : 너는 나의 봄

방송 채널 : tvN

첫 방송 : 2021년 7월 5일

방송 시간 :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몇부작 : 16부작

등장인물 :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연출 : 정지현

극본 : 이미나

너는 나의 봄 줄거리

어렸던 시절 배가 너무 고팠던 아이는 충분히 풍족하게 살 수 있는 자리를 얻었음에도 음식 앞에서만 서면 느긋해지지 못하고 반 친구들 앞에서 놀림을 받은 아이는 평생을 영어 울렁증에 시달렸으며 아들로 태어나야 했던 집안에서 딸로 태어난 아이는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하여 노력을 하다가 결국 가족을 원망하게 된다.

 

사람들은 저마다 아픈 곳이 있고 트라우마와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는데 아주 어린 시절 일곱 살이라는 나이에 우리는 그것들로 부터 얼마나 자유로울까? 자신만의 아픔을 끌어안은 채 살아가고 있는 수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여주고자 한다.

 

친구들 앞에서 창피하게 망신을 당하고 가지고 싶은 인형 하나 먹고 싶은 음식 하나 제대로 가질 수 없었던 어린 시절 얼마나 많은 아픔을 겪었는가? 이제와서 과거를 바꿀 수는 없지만 과거를 지금의 우리가 다르게 대할 수는 있을 것이다. 일곱살의 어린 나를 껴안아주고 오해를 풀어주며 옆에서 같이 울어주면서 트라우마를 놓아주고 더 단단해지고 강해질 수 있을 것이라고.

너는 나의 봄 인물관계도

 

너는 나의 봄 강다정(서현진)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

 

그만 잠들고 싶었을 일곱 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나를 나는 몇 번이나 흔들면서 꺠웠다. 오래된 상처를 긁어내려고 나는 새로 돋은 살까지 다치게 하면서. 아빠는 학생운동을 하다 군대에 끌려 오게 된 대학생이며 엄마는 부대 앞 가게에서 일을 하던 아가씨 였다.

 

아빠는 엄마를 나의 나타샤라고 별명을 지었으며 엄마와의 사랑을 허락하지 않는 사람과는 모두 연을 끊어버릴 정도로 사랑을 했으나 십 년이라는 시간이 흐르자 자신의 인생이 망가진 것은 모두 엄마 떄문이라면서 책임을 전가하고 매일 술을 마셔대는 나날을 보낸다.

 

엄마는 다정에게 방문을 잠구어 아빠를 피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고 세상을 조심하라고 알려준 뒤 도망을 치게 되었고 여관주인이 다정과 동생에게 요구르트를 나누어줄 떄 어렷던 다정은 여관주인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했다.

너는 나의 봄 주영도(김동욱)

정신과 전문의

 

아픈 형에게는 골수와 림프구 그리고 백혈구와 고립구가 필요하였으며 그러한 것들을 수혈해 줄 수 있는 가족은 고작 열 살밖에 되지 않은 영도 밖에 존재하지 않았다. 굵디 굵은 주삿바늘이 등을 찌르고 그 때문에 새우마냥 몸이 굽어져 마취에서 꺠어나기를 여러번.

 

엄마는 미안하다며 연신 말하였고 형도 덕분에 나을 것이라고 이제 다 괜찮다고 말하였으며 어느 순간부터 남들이 거짓말을 하는지 구불할 수 있는 신기한 구별법이 생겼는데 아주 아픈 주사를 아프지 않다고 하는 간호사라던지 몸이 아프면서 괜찮다고 말하는 형의 거짓을 간파해내었다.

 

영도에게 더 이상의 고통을 줄 수 없는 아버지는 영도를 아주 먼 곳에 숨겼고 엄마는 형을 포기할 수 없다고 울었지만 며칠이 지나 아버지는 형이 떠난 날 영도를 다시 대리러 찾아왔고 이후 정신과로 자신의 진로를 정하였다. 그들의 숨겨진 아픔까지 자신이 고쳐주고 싶기에.

너는 나의 봄 채준(윤박)

투자사 대표

 

늦가을 호텔에서 다정을 처음 본 이후 부터 다정을 줄곧 따라다닌다. 첫 눈에 반했다는 세상 재미없는 이유로 말을 건 뒤 아슬아슬하게 떄로는 가볍게 외줄 타듯이 다정에게 다가가고 있다. 겉으로 보기에는 아무것도 안하는 백수 같아 보이지만 알고 보면 투자 회사 대표라는 아주 훌륭한 직업을 가지고 있다.

 

채준은 무엇보다도 다정을 무섭게 만들지 않았는데 갑작스럽게 나타나 놀래키기 보다 꾸준하게 옆에서 지켜보며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는 쪽을 택하였다. 그러던 어느날 다정의 아래층으로 이사를 온 주영도가 자신에게 더 이상 그여자를 만나지 말라고 선을 넘는 발언을 듣게 된다.

너는 나의 봄 안가영(남규리)

감귤국 부화공주 역

 

2003년 음료수 광고를 통하여 정식으로 데뷔를 하게 되고 광고모델로 내공을 점차 쌓아올린 후 안가영은 연기에 대한 열정을 품은 채로 활동을 드라마계로 넓히게 되었다. 드라마 데뷔작은 2005년에 방영한 시베리아의 연인으로 극중 호수에 빠졌다가 100년만에 다시 나타난 냉동여인으로 많은 사람에게 관심을 받는다.

 

이상형은 데뷔 후 줄곧 뒤통수를 안 떄리는 안 못생긴 남자라고 말했지만 최근에는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고 춤까지 잘추는 남자가 끌린다고 말하였다. 주당으로 알려져 있으며 맥주를 궤짝으로 마시는 모습이 공개되어 오히려 인기가 올라갔다.

■ 다른 드라마도 궁금하다면?

 

라켓소년단 총정리!

라켓소년단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땅끝마을에서 살고 있는 소년들의 배드민턴 도전기를 담아낸 라켓소년단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몇부작인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jhdsblog.tistory.com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총정리!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년지기 의사 친구들의 빛나는 케미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사로잡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몇부작인

jhdsblog.tistory.com

 

'방송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간 집 총정리!  (0) 2021.08.05
미치지 않고서야 총정리!  (0) 2021.08.04
라켓소년단 총정리!  (0) 2021.08.03
우리, 둘 영화 후기  (0) 2021.08.01
이도공간 영화 후기  (0) 2021.07.3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