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6gOZRPb5ZX5BrRkInqsUPgCnM13YD90_xoT-bVahW0I 하트가 빛나는 순간 총정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트가 빛나는 순간 총정리!

방송 정보

by 삼단합체 2021. 11. 24. 22:21

본문

하트가 빛나는 순간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현대의 10대가 디지털 세상에 둘러싸여 살아가고 있는 현실에 대한 응원을 하는 내용을 그려낸 하트가 빛나는 순간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몇부작인지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트가 빛나는 순간은 최지수, 오재웅, 정수빈, 신소현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로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총 12부작으로 구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10대를 위한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드라마이자 디지털 세상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10대들을 위한 청춘 성장 드라마를 담아낸 하트가 빛나는 순간 줄거리부터 보겠습니다.

하트가 빛나는 순간 주연 배우

드라마 제목 : 하트가 빛나는 순간

방송 채널 : EBS1

첫 방송 : 2021년 9월 28일

몇부작 : 13부작

등장인물 : 최지수, 오재웅, 정수빈, 신소현

연출 : 손예은

극본 : 신수지

하트가 빛나는 순간 줄거리

자신의 가치의 유무가 SNS 하트로 매겨지는 시대이자 자신의 조재가 온라인에서 더욱 밝게 빛난다고 믿고 있는 세대로 스마트폰을 통해 만나는 온라인 세상이 마치 현실에서 공기를 마시는 것처럼 당연해진 10대들.

 

어른들을 디지털 세상은 위험하니 스마트폰을 보지 말고 책 한 줄 더 보아라고 말을 하고는 하지만 어른들은 알지 못한다. 아이들에게 하트와 구독자의 관심이 얼마나 중요하고 어떠한 의미를 지니는지.

 

스마트폰 중독이 판을 치는 세상에 세상에 상처를 받고 가면을 쓴 소년과 무조건 세상을 향하여 오로지 돌진 하는 소녀가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여러분에게 보여드리고자 한다.

하트가 빛나는 순간 인물관계도

 

하트가 빛나는 순간 최빛나라(최지수)

상큼발랄 귀여운 너튜버

 

세상에서 가장 빛이나는 존재가 되어라고 어머니가 지어주신 이름이 무색하게도 공부도 미모도 거기다가 체력까지 반에서 중간 정도 밖에 하지 못하지만 남들 보다 잘하는 것이 하나쯤은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

 

그것은 다름아닌 맛있게 먹는 것이였는데 과거 초등학생 때 짜기라는 이름으로 너튜버 활동을 하며 먹방으로 유명세를 탔었지만 수 많은 악플과 놀림으로 9개월만에 접게 된다.

 

이후 존재감을 지우고 조용히 살아갈려 하였으나 이렇게 마냥 쭈구리로 살 수 만은 없다. 어떻게든 존재감을 다시 찾기 위하여 모든 고등학생의 시선이 쏠리는 웹 예능 고하트 출연을 결심한다.

하트가 빛나는 순간 서준영(오재웅)

반전매력이 있는 꾸러기

 

공부도 잘하며 인성도 괜찮고 외모도 훌륭한 딩동고에 엄친아로 불리우는 학생으로 무심하게 셀카를 몇 장 찍어서 인스타에 올렸을 뿐인데 팔로워가 3만명을 돌파했다.

 

보통 이렇게 잘나면 싸가지가 없기 마련인데 준영이는 다른 사람들과는 다르게 다정하면서 애교도 있고 장난기도 많아서 많은 여학생의 고백을 받지만 한 번도 고백을 받아준적이 없다.

 

그런 완벽한 일상을 살던 도중 갑자기 어수선한 여자애 한명이 달려오는데 이름이 최빛나라라고 SNS 팔로워와 자신의 존재감이 중요하다며 난리를 부리는 아이 덕분에 평온한 준영의 마음이 일렁거렸다.

하트가 빛나는 순간 차석진(정수빈)

훈남 츤데레

 

공부보다도 운동을 좋아하며 때문에 여자친구보다 남자친구가 더 많은 평범한 남고생으로 옆구리에는 항상 농구공이 끼어 있으며 빛나와는 어렷을 적부터 친구사이였다.

 

과거 빛나라가 어렸을 때 아버지한테 혼나서 몰래 도망쳐 가출했을 때, 너튜브 채널 떄문에 상처를 받아서 울고 있을 때 항상 나무처럼 옆에 서 있어준 것이 다름아닌 석진.

 

빛나라를 향한 마음이 그저 우정이나 의리 정도로 생각하며 지내고 있었지만 최근들어서는 그 마음에 대해 조금씩 의심이 들기 시작하는데 걱정되게 계속 남자랑 어울러 다니는 빛나라가 신경쓰인다.

하트가 빛나는 순간 한초현(신소현)

여신이자 셀럽

 

인스타 팔로워 숫자가 12만명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패션 인플루언서로 쿨한 외모와 성격으로 인하여 많은 남성 팬은 물론이고 여성 팬덤까지 많이 존재한다.

 

고하트를 나가기 위하여 딩동고로 전학을 왔으며 그곳에서 근황이 궁금하던 자신의 동창 짜기 아니 빛나라가 있었는데 어렷을 적 자신의 선망의 대상을 만나게 되니 신기하였다.

 

석진의 시선이 항상 빛나라를 향하기만 한다는 사실과 고하트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초현은 마음 속 깊이 승부욕을 활활 불태우며 제대로 붙어보기로 한다.

■ 다른 드라마도 궁금하다면?

 

구경이 총정리!

구경이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게임도 수사도 렉이 걸린다면 참지 못하고 폭발하는 코믹 추적극을 그려낸 구경이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몇부작인지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

jhdsblog.tistory.com

 

옷소매 붉은 끝동 총정리!

옷소매 붉은 끝동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자신이 선택하였던 삶을 지키기 위하여 사랑보다 나라를 우선시 하였던 궁중 이야기를 담아낸 옷소매 붉은 끝동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jhdsblog.tistory.com

 

'방송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마이라 총정리!  (1) 2021.11.27
학교 2021 총정리!  (0) 2021.11.25
구경이 총정리!  (0) 2021.11.21
옷소매 붉은 끝동 총정리!  (0) 2021.11.21
해피니스 총정리!  (1) 2021.11.2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