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6gOZRPb5ZX5BrRkInqsUPgCnM13YD90_xoT-bVahW0I 홈타운 총정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타운 총정리!

방송 정보

by 삼단합체 2021. 9. 22. 23:23

본문

홈타운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사상 최악의 테러범과 맞서싸워 숨겨진 비밀을 알아내는 홈타운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몇부작인지에 대하여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홈타운은 유재명, 한예리, 엄태구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로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총 12부작으로 구성이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1999년 사주시, 연달아 벌어지는 살인 사건의 실마리를 쫓는 형사와 납치된 조카를 찾아 헤매고 있는 여자가 사상 최악의 테러범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를 그려낸 홈타운 줄거리부터 보겠습니다.

홈타운 주연 배우

드라마 제목 : 홈타운

방송 채널 : tvN

첫 방송 : 2021년 9월 22일

몇부작 : 12부작

등장인물 : 유재명, 한예리, 엄태구

연출 : 박현석

제작 : 백창주

홈타운 줄거리

1997년 국가부도사태로 인하여 활기를 잃어버린 작은 도시, 뉴 밀레니엄과 Y2K 같은 신조어를 읋조리며 종말이 다가온다고 말하던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한다.

 

그러한 와중에 살해 및 실종 사건을 추적하던 형인은 사라진 소녀 재영이 사주 화학 가스 테러범 조경호의 딸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그러면서 테러 당시의 아내를 잃어버리고만 최형인의 트라우마가 수면 깊은 곳에서 떠오르기 시작한다.

 

그와 동시에 수상쩍은 입시 학원을 시작으로 도시 전체에 뿌리내려진 사이비 종교의 흔적이 조금씩 실체를 들어내려 한다. 신흥 종교가 제시하는 매혹적이면서도 수수께끼같은 달콤한 제안을 거절할 수 있을 것인가?

 

누군가가 현혹이 되어도 누군가는 두 발을 땅에 딛고 버텨낸다 우리는 유령보다 선명하고 주술보다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다고 알려진 인간의 용기를 믿으려는 이야기를 들려주고자 한다.

 

홈타운 인물관계도

 

홈타운 최형인(유재명)

강력반 1팀 경위

 

경력 15년 차 베테랑 형사로 처음에는 특별한 소명 의식 따위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는 의외로 형사가 적성에 맞는듯 갈수록 빠져들어가고 있었다.

 

범죄는 항상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었으며 인간의 추악함에도 이제 익숙해질 무렵 죄와 인간을 분리하여 생각할 지경에 올랐는데 그 떄문인지 매일 폭음하는 습관이 생겼고 이 떄문에 사주역 테러 사건으로 아내를 잃어버리게 된다.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과거 자신과 싸워왔던 형인에게 새로운 사건이 찾아오게 되는데 다름아닌 그때 그 테러범이 연관되어 있는 사건으로 자유로워지기 위하여 이를 해결하기로 마음먹는다.

홈타운 조정현(한예리)

숙반점 주방장

 

조경호의 동생으로 어머니를 도와서 중국집 숙반점을 운영하고 있으나 테러범의 가족을 좋은 시선으로 봐줄리가 없는 사회에서 싸늘한 시선을 받으며 살고 있다.

 

경호가 저질러버린 죗값으로 무너져내린 삶은 조카 재영이 구제해주었는데 그 떄문에 재영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해줄 수 있었으며 왜곡된 모성애라는 기분이 들 정도였다.

 

그러던 어느 날 재영이 실종하게 되는데 조카를 찾아 이곳 저곳 뒤지던 도중 자신의 과거와 현재 사건이 얽혀있다는 사실을 꺠닫게 되며 자신을 붙잡고 있는 끔찍한 과거를 끊어내고자 거대한 악과 맞서싸우기로 결심한다.

홈타운 조경호(엄태구)

무기징역수

 

1987년 사주 기차역 신경가스 테러 사건의 진범으로 현재 교도소에서 무기징역으로 수감살이를 하고 있다. 조졍현의 오빠이자 조재영의 아버지이기도 하다.

 

정확히 그가 무엇을 하는 사람인지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일본 유학생활을 마치고 돌아오자마자 무차별 테러를 벌였지만 일주일 후 경찰에 자수를한 의문의 인물.

 

조재영이 실종되는 사건이 일어나게 되고 경찰은 경호에게 협조를 구했고 그가 파편화된 기억을 풀어놓자 많은 사람은 놀라게 된다. 그는 그곳에서 거대한 실험을 하고 있었기에.

홈타운 조재영(이레)

경천여중 방송반

 

조경호의 딸로 일본에서 태어났으며 아빠 조경호와 함께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었다. 밝은 성격과 활달한 행동 덕분에 친구들과도 친하게 지내며 성적까지 우수한 모범생.

 

교내 학생들에게 선망받던 방송반에서 까지 스카우트가 올 정도로 인기가 많았으나 정작 재영이 좋아하는 것은 성적도 인기도 아닌 새벽 한 시에 고모가 구워주는 군만두로 이러한 마음을 전달하기도 전에 갑작스럽게 실종되어버린다.

 

사실 그녀는 고모 정현에게 조차도 숨기고 있던 비밀이 아주 많았으며 동시에 사주시에 발생하는 사건들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 까지 손에 쥐고 있는 상태이다.

홈타운 양원택(송영창)

기수대 강력반 반장

 

경남지방경찰철에서 근무를 하고 있으며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같이 일해온 최형인에게 직장상사 포지션보다 더욱 더 높은 유대와 신뢰를 보여주고 있다.

 

부산 출신이기에 특유의 억센 경상도 사투리를 사용하기도 하며 손에서 담배를 내려놓지 않는 애연가로 그의 책상 재떨이는 언제나 산처럼 꽁초가 쌓여있다.

■ 다른 드라마도 궁금하다면?

 

달리와 감자탕 총정리!

달리와 감자탕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생활력이 엄청나게 끝내 주는 가성비를 챙기는 남자와 생활 무지렁이인 가심비 중시인 여자가 만나 펼쳐지는 스토리를 그려낸 달리와 감자

jhdsblog.tistory.com

 

 

하이클래스 총정리!

하이클래스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파라다이스와도 같은 섬에 있는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아낸 하이클래스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몇부작인지에 대하여 알

jhdsblog.tistory.com

 

'방송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은태양 총정리!  (0) 2021.09.24
원더우먼 총정리!  (0) 2021.09.24
영화 보이스 줄거리 결말  (0) 2021.09.22
영화 말리그넌트 줄거리 결말  (0) 2021.09.21
기적 줄거리 결말  (0) 2021.09.1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