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6gOZRPb5ZX5BrRkInqsUPgCnM13YD90_xoT-bVahW0I 영화 정말 먼 곳 줄거리 결말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정말 먼 곳 줄거리 결말

방송 정보

by 삼단합체 2021. 3. 21. 00:01

본문

영화 정말 먼 곳 줄거리 결말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자신만의 안식처에서 생각지도 못한 방문자가 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정말 먼 곳 줄거리와 결말 및 주연 배우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먼 곳 주연 배우

영화 제목 : 정말 먼 곳

감독 : 박근영

개요 : 드라마, 한국

러닝 타임 : 115분

개봉일 : 2021년 3월 18일

주연 배우 : 강길우, 홍경, 이상희

기주봉, 기도영, 최금순, 김시하

등급 : 12세 관람가

평점 : 9.25

영화 정말 먼 곳 줄거리

자신만의 안식처를 찾게 된 진우는 그에게 뜻하지 않은 방문자가 도착을 하며 조용했던 날들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진우 (강길우)는 서울에서의 삶을 버리고 강원도 화천의 목장에서 일을 하고 딸 설(김시하)와 같이 지내게 됩니다.

 

어느 날 그렇게 지내던 와중에 현민 (홍경)이 진우를 만나러 목장에 찾아오게 되며 성당에서 동네 사람들에게 강의를 하기도 하며 같이 머물게 되는데 이떄 은영 (이상희)가 화천으로 진우를 찾아오며 설이를 만나게 된다.

영화 정말 먼 곳 후기

여러 부분에서 섬헤가 촬영을 진행한 풍경과 더불어 상처를 입은 사람들과 깊이 있는 감정이 한 곳에 어우러진 작품으로 풍경 하나만으로도 많은 것을 보고 느낄 수 있었던 영화입니다.

 

정말 먼 곳은 강길우, 이상희 같은 배우들의 연기력과 서로간의 호흡이 잘 맞아서 점점 더 몰입을 하게 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박근영 감독의 연출 또한 좋았습니다.

영화 정말 먼 곳 결말

은영이 마을 사람들이 있는 곳 에서 결국 진우의 비밀을 모두 말해버리며 이로 인하여 현민은 자기가 맡았던 강사 일을 포기하고 마을에서 돌고 있는 안 좋은 소문이 계속 번지며 진우는 예민해지며 현민에게 상처를 주게 됩니다.

 

현민은 진우 곁을 떠나게 되었고 진우는 마을을 떠나기로 마음을 먹게 됩니다. 은영이 설을 키울 수 있도록 하며 떠나려고 하지만 문경이 오며 작은 양이 보이면서 영화는 끝이 납니다.

정말 먼 곳 쿠키영상

따로 마련되어있는 쿠키영상이 없기 떄문에 엔딩 크레딧이 올라오면 영화를 다 본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다른 영화도 궁금하다면?

 

영화 라라의 신비한 모험 줄거리

영화 라라의 신비한 모험 줄거리 결말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어느 한 오디션 프로그램를 통하여 자신이 슈퍼스타가 되는 과정을 그려낸 라라의 신비한 모험 줄거리와 결말 및 감독에 대하

jhdsblog.tistory.com

 

 

영화 빛과 철 줄거리 결말

영화 빛과 철 줄거리 결말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두 여자가 하나의 교통사고로 남편들을 잃어버리게 된 영화 빛과 철 줄거리와 결말 및 주연배우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빛과 철 주연

jhdsblo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