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6gOZRPb5ZX5BrRkInqsUPgCnM13YD90_xoT-bVahW0I 영화 라라의 신비한 모험 줄거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라라의 신비한 모험 줄거리

방송 정보

by 삼단합체 2021. 3. 20. 19:21

본문

영화 라라의 신비한 모험 줄거리 결말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어느 한 오디션 프로그램를 통하여 자신이 슈퍼스타가 되는 과정을 그려낸 라라의 신비한 모험 줄거리와 결말 및 감독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라라의 신비한 모험 정보

영화 제목 : 라라의 신비한 모험

감독 : 리스 오스볼

개요 : 애니메이션

러닝 타임 : 66분

개봉일 : 2021년 3월 18일

등급 : 전체 관람가

평점 : 8.00

영화 라라의 신비한 모험 줄거리

내 꿈은 슈퍼스타로 위험에 빠진 아빠와 캐틀힐 농장을 구해야하는 막중한 임무가 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하여 슈퍼스타가 되는 것을 꿈꾸고 있는 라라는 유명한 가수로성공한 아버지를 찾아서 시골마을 케틀힐에 도착하게 된다.

 

하지만 사실 아빠가 농장에서 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실망을 하게 되고 한편으로는 자꾸만 농장의 사과가 이유없이 사라진다는 것을 알게 된 라라는 고티와 함께 악당을 잡기 위하여 어마어마한 계획을 세운다.

영화 라라의 신비한 모험 후기

66분이라는 짫게 준비가 되어있는 애니메이션 영화로 주인공인 라라는 여자 아이 소로 오디션을 통하여 슈퍼스타가 되는 꿈을 가지고 있으나 가족들이 극구 반대를 하는 현실의 사회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는 작품이였습니다.

 

아기자기한 맛이 있으며 동물들이 많이 나오다 보니 옛날 주토피아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으며 아이들이 좋아할 영화 라라의 신비한 모험이였습니다.

 

■ 다른 영화도 궁금하다면?

 

영화 빛과 철 줄거리 결말

영화 빛과 철 줄거리 결말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두 여자가 하나의 교통사고로 남편들을 잃어버리게 된 영화 빛과 철 줄거리와 결말 및 주연배우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빛과 철 주연

jhdsblog.tistory.com

 

 

영화 그녀가 사라졌다 줄거리 결말

영화 그녀가 사라졌다 줄거리 결말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마법 같은 달콤함을 담아낸 멜로, 로맨스 영화 그녀가 사라졌다 줄거리와 결말 및 주연배우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그녀가

jhdsblo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