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6gOZRPb5ZX5BrRkInqsUPgCnM13YD90_xoT-bVahW0I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방송 정보

by 삼단합체 2020. 4. 25. 21:51

본문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바로 오늘 4월 25일 첫 방송을 진행하는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보영, 유지태, 박진영, 전소니가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와 응원을 받고 있는 드라마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와 몇부작인지 확인해보시죠.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서 오늘 첫 방영을 진행하는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에 tvN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몇부작인지 말씀드리자면 총 16부작으로 두달간의 여정을 같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뀌어 버린채 다시 만나게 된 두 사람 재현과 지수,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한 이들의 마지막 러브레터 스토리를 그려낸 드라마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많은 기대가 됩니다.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등장인물>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경제잡지를 포함하여 패션 잡지에서까지 매년 러브콜을 계속해서 보내는 재계를 대표하는 어마어마한 매력을 가진 꽃중년 기업가로 유명하다. 하지만 겉보기와는 달리 실상은 가위손이라고 불릴 정도로 빠르게 사람들을 정리해고 해버리는 가혹하면서도 냉혈한이다. 명문대 법학과를 수석으로 입학할 정도로 비상한 머리와 뛰어난 판단력으로 형성그룹에 입사한 뒤 승승장구 하고 있다. 젊음을 바쳐서 학생운동을 하고는 했지만 현재에는 까칠하면서도 회의적인 속물이 되었다.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겉모습은 고우면서도 단아함이 느껴지는 얼굴이지만 구석 구석에 서러운 세월의 흔적이 조금씩 남아있다. 서늘한 눈빛과 고집스러움을 강조하듯 다물고 있는 입술. 여러 부분에서 안쓰러운 강인함이 보여진다. 잘 웃으며 잘 우는 소녀같은 모습과 불의에 타협하지 않는 강단이 있는 굳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아빠 없이 혼자 열심히 공부하는 착한 아들을 위하여 피아노 레슨, 마트 캐셔, 피아노 연주 알바 등 각종 알바를 쉬지 않고 하고 있다.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철학연대. 영화혁명이라는 동아리의 회장이면서 총학생회 사회부장을 맡고 있다. 입학을 하자마자 법대의 킹카로 불리우면서 많은 사람의 이목을 끌었다. 최루탄 연기가 매일 흩날리는 잔혹했던 시절에 누구의 설득도 강요도 없이 자연스레 학생운동에 참가하였고 뜨껍게 불타오르는 신념과 냉철한 판단력으로 운동의 핵심 멤버가 되었다.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신입생 중에서도 당연히 가장 뛰어난 외모를 가진 미모의 주인공이다. 검사장 아빠와 음대 출신인 엄마 사이에서 태어나서 철없이 자란 부잣집 공주님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겉보기에 가냘픈 외모와는 다르게 속은 당차며 씩씩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해내기 위해서는 묵묵히 직진하는 행동파이다. 한번 마음에 담으면 절대 다른 곳에 시선을 두지 않는 순정파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화려하면서도 시원한 이목구비에 다른 누가 보아도 곱게 자란 티가 나는 부잣집 아가씨이다. 부족한 것 없이 자란 덕분인지 까탈스러우며 이기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것은 반드시 가져야만 속이 풀리는 어마어마한 소유욕을 자랑한다. 갑질이 엄청나며 성질내는 것에 화신이지만 의외로 자신의 남자에게는 착하고 순진한 모습을 보여준다.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유통과 제조 분야에 대기업인 형성그룹의 회장으로 이기적이면서 고집스러운 부지런한 구두쇠이다. 장사를 위해서 만큼은 불법이든 합법이든 가리지 않고 진행시키며 남한테 단 돈 한푼 주는 것도 엄격하다. 하지만 자신의 가족들에게 만큼은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26년 전 서울중앙지방검찰청 검사장이라는 높은 자리 까지 올라갈 정도로 뛰어났다. 부와 권력 모든 것을 손에 쥘 정도로 기득권층이었으나 현재에 이르러서는 치매를 확진 받아 요양원에서 지내고 있는 중이다. 기억이 없을땐 지수에게 한 없이 잘해주지만 기억이 돌아오면 지수에게 패악질을 한다.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비상할 정도로 똑똑한 머리를 가지고 있어 초등학교에서 부터 영재학급을 한번도 놓친적이 없다. 어렵지 않게 유명한 국제 중학교에 입학한 수재로 가정에 충실하지 않는 엄격한 아빠와 그런 아빠에게 아무것도 못하고 당하는 약한 엄마 사이에서 상처를 너무 받아 예민하며 소심한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깊은 뼛속까지 로열패밀리로 차고 넘치는 재산속에서 못된 성질만을 물려받았다. 태어나면서 부터 많은 것들을 가지고 태어났지만 욕심 때문에 더욱 많은 것을 가지고 싶어하는 철부지.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철강회사 노동자로 30년이라는 시간을 보냈다. 기름밥을 먹으면서 회사에는 헌신하고 회사 동료들을 자기 가족처럼 챙기던 성실하면서도 착한 성품을 지닌 소유자. 그 시절 모든 아버지가 그러하였던 것 처럼 살갑게 대하지는 못했지만 하나 뿐인 아들 재현이에게는 무한한 애정과 신뢰를 가지고 있다.

코드 복사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철강노동자로 수십년을 살아온 남편과 함께 생계를 책임지기 위하여 아주 오랜 시간을 시장에서 생선 장사를 하면서 보냈다. 해준 것 하나 없어도 항상 1등을 놓치지 않고 말썽을 부리지 않는 자신의 아들 재현이에게는 깊은 신뢰와 애정을 가지고 있다.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여대 음대 출신으로 전형적인 현모양처이다. 마치 호랑이 같은 검사장인 남편을 두어 숨소리 한번을 마음대로 크게 내쉬어 보지 못하고 묵묵하게 집안에서 지냈다. 큰딸 지수에게 가혹한 남편에게 원망이 짙지만 소리 한번 내보지 못하여 지수에게는 항상 미안하다.

 

화양연화 삶이 꽃이 되는 순간 인물관계도

착하면서 순수한 지수와는 다르게 고집이 강하며 승부욕이 엄청나다. 그 덕분에 아빠가 원하던 서울 법대에 어렵지 않게 들어갔으며 영악하지 못하여 아빠에게 항상 혼나는 지수 언니가 답답하면서도 안쓰럽다.

 

'방송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린 여신 미모  (0) 2020.04.29
대구 10대 확진자 부산 클럽 방문 비상  (1) 2020.04.25
이덕화 도시어부  (0) 2020.01.03
당뇨에 좋은 음식  (0) 2019.12.23
그것이 알고싶다 수의대생 실종사건  (0) 2019.12.1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