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6gOZRPb5ZX5BrRkInqsUPgCnM13YD90_xoT-bVahW0I 얼어죽을 연애따위 총정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얼어죽을 연애따위 총정리!

방송 정보

by 삼단합체 2022. 12. 1. 23:48

본문

얼어죽을 연애따위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아랫집과 윗집에서 동고동락을 하는 여름과 재훈의 뜻하지 않은 리얼리티쇼를 그려낸 얼어죽을 연애따위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몇부작인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이다희, 최시원, 조수향, 박연우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로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총 16부작으로 구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아랫집과 윗집에서 동고동락을 하는 공식적인 찐친 여름과 재훈의 뜻하지 않았던 연애 프로그램 PD와 출연자로 만나면서 벌어지는 현실 생존 로맨스를 담아낸 얼어죽을 연애따위 줄거리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얼어죽을 연애따위 주연 배우

드라마 제목 : 얼어죽을 연애따위

방송 채널 : ENA
첫 방송 : 2022년 10월 5일
몇부작 : 16부작
등장인물 : 이다희, 최시원, 조수향, 박연우

연출 : 최규식
극본 : 김솔지

얼어죽을 연애따위 줄거리

고등학교 시절부터 공식 절친이였던 둘은 서로가 뜻하지 않게 연애 리얼리티쇼에서 PD와 출연자 사이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현실에 충분히 있을법한 로맨스를 보여준다.

 

혼술남녀, 식샤를 합시다3의 연출을 맡았던 최규식 감독이 이번 박품을 맡았으며 맨땅에 헤딩, 신드롬이라는 작품을 집필하였던 김솔지 작가가 극본을 맡으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자기가 관여만 했다 하면 모조리 망해버리는 10년차 예능국 PD 여름과 한량같이 보이지만 성형외과 페이닥터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20년 지기 친구인 태훈과의 이야기를 그려내었습니다.

얼어죽은 연애따위 인물관계도

 

얼어죽을 연애따위 구여름(이다희)

연애 리얼리티 PD

 

자신의 손이 닿였다 하면 작품이 망하던 시기를 버텨오며 이제는 인생마저 망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그때 인기가 아주 높은 작품인 사랑의 왕국의 제작진으로 합류를 하며 기사회생의 기회를 잡게 된다.

 

작품 활동을 하며 일을 하던 와중 사랑의 왕국에 출연진으로 나오게 된 자신의 20년 지기 찐친인 재훈에게 대책없이 설레기 시작하면서 로맨스의 향기가 새어나온다.

얼어죽을 연애따위 박재훈(최시원)

성형외과 페이닥터

 

일에도 연애에도 흥미라는 것을 잃어버린 채 살아가던 와중에 이만하면 적당하게 사람 사는 것이겠지 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지만 20년지기 절친의 부탁 떄문에 사랑의 왕국에 출연을 하게 된다.

 

출연을 하며 다사다난한 일을 겪게 되고 여름과 이상한 기류에 얽히게 되면서 자신의 가치관이 흔들리게 되며 일생일대의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된다.

얼어죽을 연애따위 강채리(조수향)

입사동기

 

여름의 입사동기로 주로 악마의 편집을 임삼으며 그와중에 자극적인 설정까지 첨부하여 연일 최고의 시청률을 계속 경신하고 있는 사랑의 왕국의 총 연출자로 일을 하고 있다.

 

뜻하지 않게 여름과 이번에 사랑의 왕국에서 같이 일을 하게 되었는데 덕분에 일은 물론이며 사랑을 놓고도 아주 뜨거운 신경전을 펼치게 된다.

얼어죽을 연애따위 존장(박연우)

스타 훈남 셰프

 

연애 리얼리티쇼인 사랑의 왕국에 출연을 하게 된 인기가 아주 많은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 셰프로 능청맞은 성격과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 다른 드라마도 궁금하다면?

 

커튼콜 총정리!

커튼콜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시한부 할머니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하여 전대미문의 특명을 받게 된 남자의 이야기를 그려낸 커튼콜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몇부작인지에 대

jhdsblog.tistory.com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총정리!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과 일을 하는 프로 매니저이지만 정작 자기 인생은 아마추어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연예인 매니

jhdsblog.tistory.com

 

'방송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방서 옆 경찰서 총정리!  (1) 2022.12.03
일당백집사 총정리!  (0) 2022.12.02
커튼콜 총정리!  (0) 2022.11.29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총정리!  (0) 2022.11.28
천원짜리 변호사 총정리!  (1) 2022.10.2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