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6gOZRPb5ZX5BrRkInqsUPgCnM13YD90_xoT-bVahW0I 내가 날 부를 떄 영화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날 부를 떄 영화 후기

방송 정보

by 삼단합체 2021. 9. 12. 03:05

본문

내가 날 부를 떄 영화 후기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2021년 중화권을 뒤흔들 정도로 흥행을 이끌었던 신드롬 무비 내가 날 부를 때 줄거리와 후기 및 쿠키영상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날 부를떄는 장쯔평, 샤오양, 주원원, 양정강, 김요원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로 11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최고 흥행 기록을 세우며 화제작을 입증하였습니다.

내가 날 부를 떄 주연 배우

영화 제목 : 내가 날 부를 떄

감독 : 인뤄신

개요 : 드라마, 중국

러닝 타임 : 127분

개봉일 : 2021년 9월 9일

등급 : 12세 관람가

평점 : 8.00

내가 날 부를 떄 줄거리

꿈을 이루기 위해서 혼자서 돈을 벌며 공부를 하고 이악물고 살아왔던 안란은 어느 날 갑작스럽게 교통사고로 인하여 부모님이 돌아가시게 되고 대학원 진학이 코 앞이던 안란의 앞으로 몇 번 본적도 없는 어린 남동생이 맡겨진다.

 

동생을 키우기 위해서는 자신의 모든 것을 포기해야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누나의 희생은 당연하다며 말을 하였던 어른들, 내 인생에는 너만 있는게 아냐 나에게도 우주가 있다고.

내가 날 부를 떄 후기

9월 9일에 국내 개봉이 확정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진 인생의 두 갈래길에 서서 무엇을 택해야할지 고민하고 선택하는 성장 스토리로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이끌어내며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덕분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주인공의 비슷한 나이대인 2030 여성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았으며 높은 공감과 현실성이 관객들의 마음에 녹아내렸습니다.

내가 날 부를 떄 관람객 평가

현재 내가 날 부를 떄는 8.00 평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장녀의 이야기라는 점과 현실성이 짙은 스토리가 보는 내내 가슴이 먹먹하고 아른거리는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딸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가족으로 부터 소외를 받았던 소녀가 성장을 하고 자기를 둘러싼 가혹한 현실 속에서 꿈과 현실 그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하는 상황속에 다양한 난관을 헤쳐나가며 용기가 무엇인지 관객들에게 전합니다.

내가 날 부를 떄 쿠키영상

따로 준비되어 있는 쿠키영상은 없기 때문에 엔딩 크레딧을 보셨다면 영화를 다 보신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다른 영화도 궁금하다면?

 

좋은 사람 영화 후기

좋은 사람 영화 후기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학교에서 갑작스럽게 일어나는 지갑 도난 사건을 주제로 다루어낸 좋은 사람 줄거리와 후기 및 쿠키영상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좋은사람은

jhdsblog.tistory.com

 

 

슈퍼문 영화 후기

슈퍼문 영화 후기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갑작스럽게 머리에 뿔이 생기면서 숲의 지킴이가 된 10살 소년 건우의 이야기를 다룬 슈퍼문 줄거리와 후기 및 쿠키영상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jhdsblog.tistory.com

 

'방송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씨의 아이 영화 후기  (0) 2021.09.12
너의 이름은 영화 후기  (0) 2021.09.12
좋은 사람 영화 후기  (0) 2021.09.10
슈퍼문 영화 후기  (0) 2021.09.09
여름날 우리 영화 후기  (0) 2021.09.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