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6gOZRPb5ZX5BrRkInqsUPgCnM13YD90_xoT-bVahW0I 영화 내가 죽던 날 결말 줄거리 원작 스포 쿠키영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내가 죽던 날 결말 줄거리 원작 스포 쿠키영상

방송 정보

by 삼단합체 2020. 11. 13. 00:58

본문

영화 제목 : 내가 죽던 날

개봉일 : 2020. 11. 12

감독 : 박지완

출연 : 김혜수, 이정은, 노정의

등급 : 12세 관람가

개요 : 드라마, 한국

러닝 타임 : 116분

내가 죽던날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2020년 11월 12일 개봉한 다시 시작되는 삶을 살아가는 내가 죽던 날 줄거리와 결말, 원작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내가 죽던 날은 김혜수, 이정은, 노정의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로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있는 대배우 김혜수가 사건의 이면에 숨겨져있는 진실을 추격하는 형사의 연기를 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내가 죽던 날 줄거리

갑작스럽게 새로운 삶이 시작되었다.

 

태풍이 몰아치던 어느 날 밤에 외딴 섬

절벽 끝에서 유서 한 장만을 달랑 남긴채로

한 소녀가 사라져 버리는 일이 벌어진다.

 

오랜 공백 이후 복직을 앞두고 있었던

형사 현수는 범죄 사건의 주요 증인이었던

소녀의 실종사건을 자살로 마무리 짓기 위하여

그곳으로 찾아가게 된다.

 

소녀의 보호를 담당하고 있었던 전직 형사와

연락이 두절되어버린 가족들, 그리고 소녀를

마지막에 목격하였다고 하는 마을 주민 순천댁을

만나면서 서서히 단서를 모아간다.

 

소녀의 행적을 추적해 가던 도중에 현수는 홀로

견뎌냈을 고통에 가슴 한편이 아려져 오며 수사가

진행이 될 수록 어딘가 모르게 자기와 닮아있는

구석이 있는 소녀에게 조금씩 마음이 가게 된다.

 

현수는 사건의 이면에 숨겨져 있는 진실의 앞에

조금씩 다가가기 시작한다.

내가 죽던 날 원작

원작은 미국에서 제작한 7번째 내가 죽던 날로 모든 것이 완벽했던 하루에 자기의 죽음이 더해지면서 최악의 하루가 되어버린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반복되는 오늘에 갇혀버리는 바람에 이도 저도 못하고 지속되는 죽음을 경험하게 되는 와중에 해결책을 찾아 나서는 스토리로 영화 내가 죽던 날과는 조금 다른 내용을 가지고 있어서 색다른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죽던 날 결말 결말

사라진 소녀 세진은 어느 한 가정에서 태어나 잘 살고 있었지만 아버지가 범죄를 저지르는 바람에 가정이 붕괴가 되었고 그로 인하여 아버지의 사건에 유일한 목격자가 되어버린 증인 소녀를 외딴섬에 보호라는 명목으로 지내게 만들었다.

 

하지만 소녀는 외딴섬에서 홀로 지내던 와중에 자신을 찾으러 오던 형사가 더 이상 방문하지 않자 의지할 곳을 잃어버린 채로 자살을 결심하게 되지만 순천댁의 도움으로 외국에 나가서 살게 도움을 받는다.

 

이후 현수는 순천댁의 자백으로 인하여 세진이 어디로 갔는지 알았지만 사망사건으로 종결을 내버리고 자기도 경찰을 그만둔 채 외국으로 가서 세진을 만나고 영화 내가 죽던 날은 결말을 맞이한다.

내가 죽던날 쿠키영상

따로 준비가 되어있는 쿠키 영상은 없기 떄문에 엔딩 크레딧을 다 보셨다면 영화를 다 본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다른 영화도 궁금하다면?

 

검객 줄거리 쿠키영상 후기

검객 줄거리 결말 후기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통쾌한 복수극을 리얼 추격 액션으로 그려낸 검객 줄거리와 결말 그리고 후기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검객은 장혁, 주현

jhdsblog.tistory.com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줄거리 실화 쿠키영상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줄거리 실화 쿠키영상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2020년 10월 21일 개봉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줄거리와 실화, 쿠키영상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

jhdsblo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