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6gOZRPb5ZX5BrRkInqsUPgCnM13YD90_xoT-bVahW0I 나의 위험한 아내 인물관계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위험한 아내 인물관계도

방송 정보

by 삼단합체 2020. 10. 13. 15:38

본문

나의 위험한 아내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20년 10월 5일 MBN에서 첫 방송을 진행한 오늘 날의 많은 부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부부 잔혹극의 스토리를 그려낸 나의 위험한 아내로 주연배우로는 김정은, 최원영, 최유화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는 총 16부작으로 구성이 예정되어 있다고 하며 방송시간은 월요일, 화요일 오후 11시에 MBN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의 연출은 이형민이 극본은 황다은이 맡은 작품으로 현재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인물관계도

사랑을 하였기에 부부의 연까지 맺을 수 있었지만 결혼이라는 생활이 행복하기 보다는 그저 이 상태를 유지하기 바쁜 이러한 시대에서 살아가고 있는 수 많은 부부들이 보고 공감을 할 수 있는 부부 잔혹극을 표방하고 있는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나의 위험한 아내 등장인물

나의 위험한 아내 심재경(김정은)

누구나 부러워할법한 금수저의 프리패스 인생을 살고 있는 그녀. 훌륭한 지성과 뛰어난 미모에 더불어 인성까지 착하며 재력까지 완벽한 그녀가 바라는 것은 단 하나 한 남자의 사랑을 받으면서 사는 평범한 행복을 꿈꿔왔다.

부와 명예를 쟁취하더라도 사랑이 없다면 그 삶은 불완전하다라는 사실을 일찍이 깨달았던 재경은 호탕하면서도 해맑은 미소가 돋보이는 윤철을 사랑하였다. 결혼까지 약속한 두 사람은 죽음이 갈라놓지 않는다면 영원히 사랑하겠다고 약속을 한다.

나의 위험한 아내 김윤철(최원영)

훤칠한 외모에 유쾌한 성격까지 갖추고 있지만 어린 시절 가난하였던 삶을 보내었던 비주얼만 금수저인 윤철. 우연하게도 어느 한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스타 쉐프로 도약할 수 있었지만 현실은 차갑기 그지 없었다.

든든한 뒷배경이 받쳐주지 않는다면 주류의 삶에 자신이 끼어들 수 없음을 알게 되었던 와중에 식품 회사 오너의 딸인 재경을 만나게 되고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에 더불어 착한 심성까지 모두 마음에 든 재경을 아내로 맞이하면서 윤철의 미래는 꽃길로만 포장된 아우토반일것이라고 생각하였다.

나의 위험한 아내 진선미(최유화)

지성과 미모 두개를 모두 갖추었지만 그것을 꽃피울만한 토양이 없는 케이스. 가난이라는 혹독한 곳에서 오로지 살아남기 위하여 노력하기 바빴으며 조금의 돈도 없는 삶에서 자기 혼자 맨손으로 험한 사회를 헤쳐 나오느라 오로지 악만이 남아있다.

그렇기 떄문인지 뼛속에서 부터 부유함을 새기고 삶을 살아온 재경을 보고 있자면 이유없이 그냥 많이 미웠다. 다 가진 여자가 사랑하는 남자까지 만나서 행복한 삶을 산다면 도무지 용서가 되지 않았다.

■ 다른 드라마도 궁금하다면?

 

누가 뭐래도 총정리!

누가 뭐래도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20년 10월 12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극복해 나가는 스토리를 그린 누가 뭐래도 인물관계도와 몇부작, 기획의도에 �

jhdsblog.tistory.com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20년 9월 21일 JTBC에서 첫 방송을 진행한 리즈 시절로 돌아가는 내용을 담은 18 어게인 인물관계도와 몇부작, 기획의도에 대하여 살펴�

jhdsblog.tistory.com

 

'방송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리도 없이 줄거리 결말 해석  (0) 2020.10.20
애프터: 그 후 줄거리 결말 후기  (0) 2020.10.13
영화 국제수사 줄거리 결말 후기  (0) 2020.10.13
구미호뎐 총정리!  (1) 2020.10.12
누가 뭐래도 총정리!  (0) 2020.10.1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