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6gOZRPb5ZX5BrRkInqsUPgCnM13YD90_xoT-bVahW0I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방송 정보

by 삼단합체 2020. 9. 12. 23:14

본문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OCN에서 2020년 8월 29일날 첫방송을 진행한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와 몇부작 및 기획의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는 고수, 허준호, 안소희, 하준, 서은수가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로 몇부작인지 알려드리자면 12부작으로 구성이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실종된 망자들이 모이는 영혼 마을을 배경으로, 사라진 시체를 찾고자 사건의 배후의 진실을 뒤쫓는 미스터리 추적 판타지를 그려낸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와 기획의도를 살펴보겠습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기획의도

악질 사기꾼한테 사기를 쳐서

억울한 피해자에게 돌려주고

거기서 떨어지는 수수료로 먹고사는

정의로운 생계형 사기꾼 김욱(고수)

 

어느 날 한 건 마치고 돌아오는 길,

웬 놈들에게 갑작스럽게 붙잡히게 되고

낭떠러지로 떨어진 뒤 이틀 후 두온마을

이라는 낯선 곳에서 정신을 차리게 된다.

 

그저 며칠 빌붙었다 떠날 생각이었는데,

그의 뒷덜미를 잡는 주민 장판석(허준호)의

한마디가 뒤에서 들려온다.

"여기서 죽어서 몸뚱이를 못 찾은 사람들이

사는 곳 이다."

 

갑작스럽게 죽은 사람들이 사는 곳이라는

말에 당황하게 되었지만 조금씩 감춰진

진실을 향해 다가서게 된다.

 

연 8만명 하루 평균 220여 명이

대한민국에서 사라지고 있다.

 

도대체 이 많은 사람들이 어디로

사라진 것이며 혹시나 우리들의

손길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지는

않을까?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인물관계도

 

미씽 그들이 있었다 김욱(고수)

"저 사람들이 다

죽은 사람들이라고?"

 

흠잡을 곳 하나 없이

타고난 외모와 인사성과

붙임성까지 좋으며 어휘력까지

부족한 곳 하나 없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타고난

재능을 받아들여서 적성을 살려

사기꾼이 되기로 결심한다.

 

사기꾼이 나쁜 놈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것은 모르는 소리로 김욱은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사기꾼이다.

 

힘이 없으며 뒤를 봐줄 배경이 없는

서민들의 마지막 신문고 역할을 할려 한다.

 

악질 사기꾼한테 사기쳐서 원금을 회수하고

억울한 피해자에게 돌려주며 그 중간에

수수료를 받아 먹고 사는 삶.

 

가늘고 길게 가자는 모토답게 오래

살아왔으나 갑작스럽게 처음보는 놈들에게

납치를 당하고 두온마을로 끌려오게 된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장판석(허준호)

"사고치지 말고 가! 여기는

산 사람이 올곳이 아니야!"

 

두온마을과 바깥세상을 이어주는

연결고리의 역할을 맡고 있다.

 

마을 주민 박영호와 함께 주민들의

시체를 찾아다니는 일을 하고 있으며

15년이라는 시간 전 자신의 딸 현지를

급하게 찾던 도중에 두온마을에 도착했다.

 

마을 주민들은 죽었으며 그들은 아직

세상에 시체가 밝혀지지 않은 사람들

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얼마 전 김욱을 발견하였을 때 그는

단박에 알아차릴 수 있었다.

 

이놈도 사연이 아주 많은 놈이라는 것을,

겉으로는 촐싹대며 아무런 생각 없이

행동을 하지만 실상은 깊은 상처를 마음

한켠에 간직하고 있는 놈이라는 것을.

 

그렇게 장씨는 김욱과 같은 사기꾼 멤버가

되어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한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이종아(안소희)

"김욱 건드리기만 해봐,

누구든지 가만 안둬."

 

어렵다고 소문이 난 공무원 고시를

단 한방에 합격해버린 주민자치센터

9급 공무원.

 

하지만 그녀를 평범한 공무원이라고

생각하면 아주 큰 오산인데 실상은

김욱의 정의로운 사기 행각을

돕고 있는 화이트 해커이다.

 

종아가 걱정하는 것은 자기 자신도

아닌 김욱 하나 뿐이며 김욱이

사기꾼이라는 것을 알지만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나쁜 놈들한테만 사기치는게

꼭 나쁘다고 볼 수 있겠는가?

 

그러한 김욱이 갑작스럽게

사라지게 되면서 아주 놀랐으나

며칠만에 다시 나타나더니 전혀

다른 사람 처럼 행동하는 데

이상한 아줌마의 뒷조사를 해달라거나

아저씨의 가짜 신분을 만들어달라거나.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묻고 싶은

마음이 아주 크지만 찌질해 보일까봐

가슴 한편에 꾹 눌러담고 있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신준호(하준)

"그 여자를 찾지 못하면

내 인생도 끝이야."

 

경찰 대학을 수석으로 졸업하였으며

현업에서 수 많은 사건들을 해결한

엘리트 중의 엘리트 형사.

 

사람들이 미래의 경찰청장이라고

추켜세울정도로 실력이 있으며

본인도 탐내하고 있다.

 

하지만 자신의 꿈을 이루는 것

보다 급한 것이 하나 있는데

다름아닌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

최여나를 찾는 것이다.

 

여나와의 결혼을 한 달 앞두고

갑자기 여나가 사라지게 된다.

 

여나를 찾기 위하여 실종전담반에

자원을 하였으며 그 이후부터

전혀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이

차례 차례 벌어지기 시작한다.

 

사건의 진실에 대해 차근 차근

다가갈수록 그가 쫓는 모든 사건에

자신보다 한 발 앞서있는 사기꾼을

찾게 된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최여나(서은수)

"진짜 내가 안보여?

정말 다 끝난거야?"

 

준호의 실종된 연인으로

순정만화에 나오는 여주인공 같은

청순함과 미모를 자랑한다.

 

결혼을 한 달 앞두고 웨딩드레스를

보러 가기로 한 날에 갑작스럽게

의문의 납치를 당하게 되는데

이것이 여나의 마지막 기억이다.

 

누가 그녀를 죽였는지 알 수 없으며

그녀가 어쩌다가 이곳에 오게 됬는지도

모른다.

 

다만 여나에게는 무조건 지켜야하는

중요한 약속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한 달 후에있을 준호와의 결혼식이다.

미씽 그들이 있었다 총정리

드라마 제목 : 미씽 그들이 있었다

방송 채널 : OCN

첫 방송 : 2020년 8월 29일

방송 시간 :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몇부작 : 12부작

등장인물 : 고수, 허준호, 안소희, 하준

연출 : 민영홍

극본 : 반기리

 

■ 다른 드라마도 궁금하다면?

 

청춘기록 인물관계도

청춘기록 인물관계도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20년 9월 7일 첫방송을 진행한 청춘들의 성장기를 담아낸 드라마 청춘기록 인물관계도와 몇부작, 기획의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jhdsblog.tistory.com

 

 

거짓말의 거짓말 인물관계도

거짓말의 거짓말 인물관계도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2020년 9월 4일 첫방송을 진행하며 서스펜스를 그려낸 주말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인물관계도와 몇부작, 기획의도에 대해서 ��

jhdsblo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