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6gOZRPb5ZX5BrRkInqsUPgCnM13YD90_xoT-bVahW0I 나의 소녀시대 재개봉 줄거리 결말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의 소녀시대 재개봉 줄거리 결말

방송 정보

by 삼단합체 2020. 8. 25. 20:30

본문

나의 소녀시대 재개봉 줄거리 결말 총정리!

2020년 8월 19일 개봉을 한 프랭키 첸 감독의 평점 9점대라는 우수한 성적을 보여준 멜로, 로맨스 영화 나의 소녀시대 재개봉 줄거리 결말에 관련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나의 소녀시대는 송운화, 왕대륙, 이옥새, 간정예가 주연으로 나오는 대만 영화로 134분이라는 꽤나 긴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으며 학창 시절의 추억을 다시 떠오르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나의 소녀시대 줄거리

고마워 나의 소중한 추억이

되어 줘서.

 

그리운 추억과 함께 돌아가고 싶은

생각이 물씬 떠오르는 리즈시절이자

숨기고 싶은 흑역사가 가득한 그때 그시절.

 

1994년 아무런 대책도 없이 용감하기만

하였던 고등학생 시설에 유덕화 마누라가

꿈인 평범한 소녀 '린전신'과 학교를 주름잡는

비범한 소년 '쉬타이위'의 첫사랑 밀어주기

작전이 시작된다!

 

모두가 소원하던 첫 로맨스

지금 시작합니다.

영화 나의 소녀시대 재개봉

대만에서 화재가 되면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2015년 8월에 개봉한 청춘멜로영화 나의 소녀시대가 5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한국에서 재개봉이 결정이 되었습니다. 

 

한국의 드라마 응답하라와 비슷한 느낌을 주는 영화로 그때의 우리들의 그 시절의 추억에 다시 한번 잠기게 하는 여운이 남는 영화로 감동과 재미를 둘 다 잡았다고 할 수 있다.

나의 소녀시대 결말

몸이 좋지 않았던 쉬타이위는 결국에 미국으로 유학을 가버리는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린전신이 쉬타이위를 좋아하였고 쉬타이위 역시 린전신을 좋아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기에 더 아련하고 가슴 아픈 상황이였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서 20년 후 린전신과 쉬타이위는 유덕화 콘서트에서 기적과도 같은 우연스럽게 다시 만나게 되며 그때의 마음을 다시 한번 서로에게 전합니다.

나의 소녀시대 후기

우리들의 고등학교 시절이 다시 생각나는 영화로 배우들의 연기력과 연출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학생들의 학생다움이란 어떤 것인지 학교의 교칙만으로 학생들을 판단하는 것이 옳은 것인지 여러가지 상황을 보면서 옛날을 돌이켜 보는 시간을 가지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나의 소녀시대 총정리!

영화 제목 : 나의 소녀시대

개요 : 멜로, 로맨스, 드라마

감독 : 프랭키 첸

등급 : 15세 관람가

러닝 타임 : 134분

 

■ 다른 영화도 궁금하다면?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줄거리 결말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줄거리 결말 총정리! 2020년 8월 5일날 개봉을 한 예고르 바라노프 감독의 작품으로 평점 9점대를 선보이고 있는 블랙아웃 인베이젼 어스 줄거리와 결말에 대하여 자세하�

jhdsblog.tistory.com

 

 

영화 시크릿 가든 줄거리 결말

시크릿 가든 줄거리, 결말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2020년 8월 19일 첫 개봉을 시작한 시크릿 가든 줄거리와 결말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마크 먼든 감독의 작품으로 해리포터와 패��

jhdsblog.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