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6gOZRPb5ZX5BrRkInqsUPgCnM13YD90_xoT-bVahW0I 꼭두의 계절 총정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꼭두의 계절 총정리!

방송 정보

by 삼단합체 2023. 1. 27. 18:16

본문

꼭두의 계절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죽여주는 사신과 살려주는 의사의 생사여탈권을 다룬 로맨스를 그려낸 꼭두의 계절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몇부작인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꼭두의 계절은 김정현, 임수향, 김다솜, 안우연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로 몇부작인지 궁금하실텐데 총 16부작으로 구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 꼭두가 신비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의사 한계절을 만나면서 일어나는 판타지 로맨스를 담아낸 꼭두의 계절 줄거리부터 보겠습니다.

꼭두의 계절 주연 배우

드라마 제목 : 꼭두의 계절

방송 채널 : MBC

첫 방송 : 2023년 1월 27일

몇부작 : 16부작

등장인물 : 김정현, 임수향, 김다솜, 안우연

연출 : 백수찬
극본 : 허준우

꼭두의 계절 줄거리

미녀의 사랑한다는 고백에 야수는 왕자로 변하였고 둘은 행복하게 오래 오래 살았다는 동화같은 이야기만 있으면 좋으련만 현실을 사는 우리에게 익숙한 건 왕자인줄 알고 결혼했으나 야수였다는 슬픈 이야기 뿐이다.

 

상대를 알면 알수록 사랑이 깊어지면 질수록 우리는 전혀 예상하지 못하였던 야수를 만나게 되는데 가장 두려운 점은 야수들은 자기들이 왕자인 척을 한다는 점이다.

 

그렇기에 자기 잘난 맛에 살던 꼭두는 계절이라는 여자를 만난 순간 부터 자신의 가난한 마음을 과거의 정체를 들킬까봐 야수를 숨기고 왕자인 척 살아간다.

꼭두의 계절 인물관계도

 

꼭두의 계절 도진우(김정현)

괴팍한 인도자

 

언젠가 한 남자가 어느 여자를 사랑 하였으나 여름날 냉해처럼 예상치 못하였던 이별을 하게 되었고 그렇게 헤어진 여성이 보고파 남자는 저승에거까지 여자를 기다리게 된다.

 

꼭두가 기다리는 단 한 사람, 그녀가 저승신이 되어버린 자신에게 사랑한다라고 말을 할 때 까지 저승에서 한 맺힌 망자를 이끌고 다니며 이승에서는 살인을 되풀이하는 삶을 이어가야만 한다.

 

99년마다 오는 단 한 번의 기회 99일간 이승에 내려가 그녀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돌아올 떄 까지 저승에서 가장 높고 유일한 존재로서 고독한 시간을 인내하고 기다린다.

꼭두의 계절 한계절(임수향)

응급의학과 전문의

 

계절의 나이가 열 살일 무렵 어머니가 갑작스럽게 교통사고를 당하면서 세상을 떠나게 되었고 덕분에 소녀가장이 된 계절은 기특하게도 의대합격이라는 큰 꿈을 이루게 된다.

 

하지만 지방 의대를 나와 시골 병원에 근무를 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보호자에게 모욕을 당하며 책임을 전가하는 바람에 의료 소송까지 당하게 되며 평탄치 못한 삶을 살아간다.

 

그러던 와중 도진우의 도움으로 필성병원에 들어올 수 있게 되었으며 누군가 자기편을 들어준 경험이 없던 계절은 그 일을 계기로 도진우에게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꼭두의 계절 태정원(김다솜)

소하기 내과 조교수

 

한국대 의대 수석 입학 후 졸업까지 1등을 놓친 경험이 없는 미모의 엄친딸로 서울에 손 꼽히는 병원을 갈 수 있었음에도 지방 병원을 선택하여 여러 사람들의 칭찬을 들었다.

 

미국 연수에서 만난 도진우와 사랑에 빠졌으나 싸움 끝에 이별을 한 뒤 후회하며 아파하던 정원의 앞에는 도진우가 모든 기억을 잃고 다시 나타나게 되었다.

 

다시 도진우와 사랑에 빠질 수 있다고 생각한 정원은 정작 진우가 한계절에게 매달리는 것을 보고 기억을 잃은게 아니라 시력을 잃은게 아닌지 의심한다.

꼭두의 계절 한철(안우연)

강력계 형사

 

평생 읽은 책이라고는 5권이 채 넘지 않으며 제비 다리를 고친 사람이 흥부인지 박씨인지 조차 제대로 모를 만큼 상식은 많이 부족하지만 밀려 쓴 답안지로 경찰 시험에 합격할 정도의 럭키가이이다.

 

남들은 운이라고 치부하고 넘겨버리지만 될 떄 까지 밀어붙이는 근성이 한철의 운의 근원으로 이러한 한철이의 레이더에 걸린 건 다름아닌 연쇄 동사 살인사건.

 

악당들을 골라 죽이는 것을 보고 사람들은 천벌을 내리는 사람이라고 떠받들기도 하지만 정작 한철이 보기에는 그냥 단순한 범죄자에 지나지 않는다.

■ 다른 드라마도 궁금하다면?

 

재벌집 막내아들 총정리!

재벌집 막내아들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 해주던 비서가 그곳의 막내아들로 회귀하는 내용을 그려낸 재벌집 막내아들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jhdsblog.tistory.com

 

 

슈룹 총정리!

슈룹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내 자식들을 위하여 기품 따위는 갖다 버린 채 사고뭉치 왕자들의 교육 전쟁을 그려낸 슈룹 인물관계도와 줄거리 및 몇부작인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

jhdsblog.tistory.com

 

'방송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남매가 용감하게 총정리!  (0) 2023.01.29
대행사 총정리!  (0) 2023.01.29
두뇌공조 총정리!  (1) 2023.01.04
치얼업 총정리!  (0) 2022.12.06
재벌집 막내아들 총정리!  (0) 2022.12.0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